스마트폰 사용자 중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분이 가장 많고 또 막상 전화하면 통화중 대기가 길어지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T전화에서는 무료로 114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kt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고 통화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상담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TV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인터넷전화로 하실때는 080-011-6000번이 무료이고 1599-0011번은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버튼식 ARS메뉴시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 입니다.
아래는 ARS 메뉴로 1번 사용요금/소액결재/수납이력확인, 2번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번 휴대폰 장치/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번 로밍서비스,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는 SKT 휴대폰에서 114를 눌러 고객센터로 전화하였을때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아래는 음성인식 고객센터 안내순서입니다. skt앱을 실행하여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14를 클릭하여 전화하면 앱 화면에 음성멘트가 보여지고 질문은 마이크를 누른 상태에서 하는 서비스입니다.
지금까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여러 이용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통화대기가 길어질때는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사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걸어 상담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머니 청소년등록하여 어린이/청소년 요금 적용받기 (0) | 2018.01.08 |
---|---|
올리브영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달라요? (0) | 2018.01.08 |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KT) 종합 안내! (0) | 2018.01.06 |
협의이혼서류양식(동사무소/법원) (0) | 2018.01.04 |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면제조건(결혼, 합가, 이민, 취학 등) (0) | 2018.01.03 |